일단 2-3주간의 리서치를 통해서 가격대를 조사해보니 이모니터가 가장 싸고 괜찮게 나왔더군요.

24인치 모니터에 FULL HDMI지원(1920X1080) 그리고 나름대로 괜찮은 다른 스펙들...그리고 ASUS 네임밸류

일단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ASUS는 보통 세계3대 메인보드 제조회사로 알려졌고 음 그래도 그중에 가장 유명한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아시아권에서는 고급노트북 시장에 진출에 많은 인기를 얻었으면 요즘엔 이렇게 주변기기로 많이 진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물론 모니터 전문회사는 아니지만 그정도되는 회사가 만든 제품은 어느정도 신뢰를 가져도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더욱좋은것은 eBillme로 페이하면 $30불 리베이트까지..그래서 토탈 가격은 $150불입니다.

먼저 저는 일요일 저녁에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곧 eBillme에서 어디로 Bill pay 하라고 주소랑 포함해서 Invoice를 보내더라고요. 뱅크오브아메리카 빌페이를 이용하실경우 eBillme는 이미 자동리스트에 있어서 주소도 칠 필요없이 이름만 넣으시면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혹 빌페이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은행에 문의하십시요..ㅋㅋ )

그리고 배달 날짜가 화요일 이고 화요일에 eBillme에서 돈 받자마자 Zipzoomfly에 보냈다고 답장이 오더라고요.

그리고 오늘(월요일)에 받았습니다. 구입 프로세싱은 꽤 간단히 끝났습니다. eBillme라는 사이트를 몰라서 걱정했는데 은행리스트에 등록되어있는 회사라면 믿을만한보죠.

일단 물건을 받자 먼저 생각나는게 '음 꽤 포장을 잘했네'였습니다. 

 IMG_0066_resize.JPG

DVI, VGA, Sound 케이블이랑 유저매뉴얼등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모니터를 처음 봤을때 느낌은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

IMG_0067_resize.JPG

그리고 불량화소도 하나없이 프리스틴 컨디션이었습니다. 지금 사진들이 아이폰으로 찍은거라 잘 나오지는 않지만 화면도 밝은 느낌이 나고 콘트라스트도 좋아서 굉장히 깔끔히 나옵니다.

IMG_0068_resize.JPG

구석에 곰플레이어로 티비 보면서 작업할 수 있다니...와우~~^^;

IMG_0069_resize.JPG

사진이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오른쪽 하단에 모니터 메뉴들이 있습니다. 보통은 자동으로 Adjust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손대지 않고 쓰고 있습니다. 게임모드 영화 모드 일반모드도 선택할수 있습니다.

IMG_0072_resize.JPG

전체화면으로 보는 티비...음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22인치하고 느끼는 크기차이는 꽤 되더라고요..전 20인치 하고 22인치는 별차이 못느꼈었거든요. 근데 이건 완전 티비? 같은 느낌이랄까..

한가지 아쉬운점은 모든 모니터가 그렇겠지만 사운드가 별 소용없습니다. 랩탑 사운드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긴 양쪽에 2W가 하나씩 있다고 했으니...

결론

개인적으로 zipzoomfly.com에서 처음 사봤는데 꽤 괜찮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eBillme도 프로세싱이 빨라서 좋았고 오더할때도 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음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초창기때 Newegg.com느낌이랄까요...아~ 그때는 Shipping이 다 공짜였는데

그리고 사운드 성능만 빼고는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 게임을 잘 하지 않아서 디테일한 성능을 비교할순 없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성능과 크기를 가진 모니터를 사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간다하게나마 구매후기를 마치고 다음엔 eBillme리베이트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